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유, 정은우 깜짝 응원 "TOP10 진출 기쁘다"…과거 무슨 인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2 15:36 | 최종수정 2013-09-22 15:41


아이유 정은우

가수 아이유가 '슈퍼스타K5' 출연자 정은우에게 깜짝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Mnet '슈퍼스타K5' 생방송 진출자로 가장 먼저 이름을 올린 정은우에게 아이유가 '슈퍼스타K5' 제작진을 통해 "은우가 TOP10에 진출하게 돼 내가 다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은우는 앞서 2009년 방송된 '슈퍼스타K' 시즌 1에 출연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음색과 청아한 목소리로 슈퍼위크에 진출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숙녀로 대변신한 비주얼과 한층 진해진 음악적 깊이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정은우는 생방송 진출자로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려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정은우는 지역예선에서는 자작곡 '그래야 해요', 라이벌 미션에서는 김민지와 함께 씨엔블루의 'I'm Sorry', 최종 아일랜드 미션에서는 샵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선곡해 다양한 장르를 모두 소화하고 있어 생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정은우는 연습생 시절 아이유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 투어 콘서트 때도 참여하는 등 아이유와 인연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슈퍼스타K5'는 생방송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TOP10 중 정은우, 플랜비 2팀만이 공개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