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꽃보다 할배' 휴식기, 2탄 대만여행 후 '겨울여행' 계획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08-02 20:37


꽃보다 할배 휴식기

'꽃보다 할배 휴식기'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가 2탄 대만편 방송 후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고 알려졌다.

'꽃할배' 연출자 나영석PD는 2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9~10월 2탄 대만편 방송 후 잠시 휴식기를 가질 예정"이라며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는 겨울쯤 다시 여행을 떠날 생각"이라고 밝혔다.

최근 시청률이 5%(닐슨코리아 케이블유가구)를 넘는 인기를 얻고 있는 '꽃할배'가 휴식기를 갖는 이유는 'H4'의 바쁜 스케줄이 이유라고 보도 했다.

현재 MBC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 중인 이순재는 오는 9월 23일 첫 방송 예정인 김병욱PD의 신작 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 출연하고, 백일섭은 오는 5일 첫 방송하는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에 나오는 등 H4 4명의 스케줄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는 게 나PD의 설명이다.

또 나PD "어르신들께 겨울쯤 세 번째 여행을 가시자고 말씀 드렸더니 다들 '좋지!'라고 흔쾌히 응하셨다"며 "어르신들의 스케줄을 조율해 겨울, 늦으면 봄쯤 다시 해외로 떠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꽃할배 휴식기 아쉽지만 할배들 건강 스케줄 고려", "꽃할배 휴식기, 3편 기대할께요", "꽃할배 휴식기, 대만행 얼른 보고 싶다", "꽃할배 휴식기 이후 다시 만나요", "꽃할배 휴식기, 종영이 아니라 다행"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할배' 1탄은 이달 중 방송을 마칠 계획이며, 다음달 중 2탄 대만편을 7~8회 분량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