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송강호 "이병헌-이민정 결혼식 못가" 이유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28 15:17 | 최종수정 2013-07-28 17:09


송강호 이병헌

배우 송강호가 이병헌-이민정 결혼식에 불참 할 수밖에 없는 사연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설국열차'로 돌아온 송강호와 유쾌한 인터뷰를 가진다.

이날 송강호는 이병헌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병헌이 이민정과의 결혼식에 꼭 참석해 달라며 전화를 했다"는 그는 "'시간나면 갈게'라고 대답했더니 이병헌이 불같이 화를 내 급히 사과하고 끊었다"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러나 송강호는 "영화 무대인사 일정이 잡혀 이병헌 결혼식에 진짜 못 가게 됐다"며 미안한 마음에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또한 송강호는 "어쩌다 보니 영화 '놈놈놈' 을 함께 했던 정우성(감시자들), 이병헌(레드 더 레전드)과 내가 차례로 영화 개봉을 하게 됐다"고 이병헌과의 인연을 설명했다.

이어 송강호는 "누구의 영화가 가장 흥행할 것 같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당연히 설국열차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강호는 최근 정우성이 라디오의 한 프로그램에서 "내게 좋은 놈은 이정재, 이상한 놈은 송강호 형이다"라고 말한 사실에 대해 "사실 정우성이 정말 이상한 놈이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봉준호 감독이 공개한 '설국열차' 세트장의 진실과 고아성이 고백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28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