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재석 출연료, 정준하의 10배? “유재석은 더 받아야 한다”

기사입력 2013-07-27 12:08 | 최종수정 2013-07-27 12:08

유재석 출연료
유재석 출연료

'국민 MC ' 유재석의 출연료가 화제다.

하하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땡큐'에 출연해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유재석의 출연료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하하는 '런닝맨' 멤버 출연료 순위 질문에 "난 중간 안에 정도는 들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확실한 건 유재석 형 출연료가 가장 많다"고 답했다. 이어 "재석이 형이 가장 많이 받는 것은 당연하다. 사실 그 형은 더 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의 출연료는 지난 6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도 언급됐다.

당시 방송에서 '여름휴가' 계획을 짜던 멤버들은 정준하에게 휴가비를 내라고 강요했다. 이에 유재석은 "내가 쏘겠다"고 했지만, 길은 "요즘 벌이도 안 좋은데 준하 형이 쏴"라고 말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내가 벌이가 안 좋다고?"라고 되물었고, 박명수는 "유재석이 정준하의 10배다"라고 폭로했다.

정준하 역시 "내가 (방송) 열 번 나가야 유재석 한 번이다. 유재석이 방송을 일주일에 세 개밖에 안 해도 그걸 메우려면 난 방송 30개를 해야 한다"고 밝히며 유재석의 고액 출연료를 암시했다.

이에 박명수는 "정준하가 유재석 출연료 따라가려면 한 시간도 못 잔다. 8배 뛰어야 한다"며 "내가 유재석 따라잡으려면 쪽잠 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