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태희 회사방문 직찍…실제미모 '절대 여신' 탄성 '우르르'

기사입력 2013-07-09 16:32 | 최종수정 2013-07-09 17:37

김태희2
김태희 회사방문 직찍 실제 모습 여신

LG전자 디오스(DIOS) 냉장고 광고모델인 배우 김태희가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냉장고 연구소를 깜짝 방문한 모습이 회사 직원들의 직찍으로 포착됐다.

이날 방문은 김태희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대용량 냉장고 LG '디오스(DIOS) V9100' 판매 10만 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

김태희는 연구소 및 생산현장에서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를 공부했다.

사진에 포착된 김태희는 회사 로비로 걸어내려오는 중이다. 붉은색 민소매 초미니 원피스를 입은 그녀 뒤를 뒤따라 오는 회사 직원들의 핸드폰 카메라가 바쁘다.

또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려는 직원들이 대기중인 모습. 공장으로 들어올 때 우산을 쓴 모습도 직찍임에도 불구 청초하다.

김태희 씨는 "일등 디오스 냉장고 탄생의 주역들로부터 제품을 배우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LG 냉장고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미모가 양민학살 수준", "일반인들 사이에 있으니, 단연 군계일학 미모", "인형 비율과 미모", "진정한 여신" 등 외모에 대한 찬사를 이어갔다. 일부 남성팬들은 "내일이 비 전역"이라며 "웬지 비가 더 미워진다"는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