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민호, 1만 5천 팬 운집 필리핀 공연 성료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3-07-09 08:46


사진제공=스타우스

이민호가 필리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3 마이 에브리딩 투어(2013, My Everything tour)를 진행 중인 이민호는 지난 6일 필리핀 마닐라를 방문했다.

필리핀의 모아 아레나 (Mall of Asia Arena)에서 개최된 이번 공연에는 1만 5000명에 달하는 팬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으며 현지 정재계 국빈 인사와 유명인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모아 아레나는 레이디 가가, 에어로 스미스 등 최고의 스타만이 설 수 있는 공연장으로, 배우가 공연을 개최한 것은 이민호가 최초다.

'마이 에브리딩(My Everything)'과 '유엔 아이(You & I)'를 열창하며 공연의 시작을 알린 이민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곡이라고 밝혔던 '조각'을 선보이며 1부 공연을 마무리했다.

2011년 이민호의 중국 공연으로 인연이 되어 이번 공연의 모든 안무를 담당하고 특별 게스트로 우정 출연한 퍼포먼스 그룹 몬스터즈는 '행오버' '바나나'라는 박진감 넘치는 곡으로 열기를 더해주었다.

2부에서 '러브 모션(LOVE MOTION)'과 '마이 리틀 프린세스(My Little Princess)'로 이어지는 순간에는 공연이 절정으로 치달았다. '위드아웃 유(Without you)'와 앙코르곡 '세이 예스(Say yes)'를 부를 때는 모든 팬이 합창을 하는 장관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민호는 한국어와 영어 타갈로그어 인사말을 건네며 글로벌 스타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공연 내내 팬들의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응답하며 4층까지 꽉 매운 모든 관객을 향해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 이민호의 '2013 마이 에브리딩 투어'는 오는 21일 대만 타이베이로

이어진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