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이프렌드, 신곡 '온앤온' 티저 공개. 풋풋한 소년 느낌 눈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5-27 09:44 | 최종수정 2013-05-27 09:44



그룹 보이프렌드가 신곡 '온앤온(ON&ON)'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27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온앤온'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일본 올 로케로 이루어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2011년 데뷔 후 쉴 틈없이 달려온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데뷔 후 2년을 되돌아 보는 의미로 시작된 뮤직투어를 따라가며 더욱 현실감을 높였다. 특히 국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애니매이션 '슬램덩크'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에노시마'를 배경으로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풋풋한 소년과 같은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깜짝 컴백!! 기대기대", "티저가 무공해네요! 힐링예감", "보이프렌드의 친근한 일상이 담겨서 인지 더 눈길이 가는 듯", "소년감성 대박!"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기대감을 표했다.

명실상부한 K-POP 최고의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스윗튠과 보이프렌드가 선보이는 브리티시 감성 충만한 이별의 노래 '온앤온'은 이별 후 생겨난 그리움의 감정을 한 편의 수채와 같은 감성으로 표현해 낸 곡이다.

한편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보이프렌드는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