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유 초딩몸매? 비율은 '여신몸매' 완벽

기사입력 2013-02-06 14:51 | 최종수정 2013-02-06 14:52

아이유
아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아이유의 무보정 완벽 비율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가 초딩 몸매? 비율은 완전 여신 몸매'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은 지난해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K-POP 페스티벌에 참여한 아이유의 모습.

사진 속 아이유는 검은색 초미니 민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긴 머리를 찰랑 거리며 깜찍한 표정을 짓는 등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인형 같은 외모를 뽐냈다.

또 완벽히 일자로 뻗은 매끈한 다리는 무보정 사진임에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아찔한 킬힐을 착용해 명품 각선미를 살려줌과 동시에 더욱 길어 보이는 착시효과로 완벽한 비율을 선보여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살만 좀 찌우면 볼륨도 좋아질 터인데...그래도 얼굴 귀엽고 노래 잘하니 좋다" "아이유 목소리와 다리는 정말 예쁨. 부모님께 감사해야할 듯" "예쁘다. 천사가 따로 없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3월 방송 예정인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순신 역으로 캐스팅됐으며, 지난 4일 아이유가 참석한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