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또' 김슬기, 이상형은 SNL동료 고경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1-27 14:29 | 최종수정 2013-01-27 14:29


사진출처=김슬기 트위터

tvN 'SNL코리아'의 '여의도 텔레토비' 코너에서 '또' 캐릭터로 인기를 모았던 김슬기가 tvN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해 고경표를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김슬기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웃집꽃미남 이상형찾기를 했는데 동훈이가나왔네.....조..좋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라는 멘션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김슬기가 한 게임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웃집 꽃미남' 속 이상형 찾기' 게임으로, 게임 결과 김슬기의 이상형이 '동네 최고간지 눈치백단 의리파 유동훈(고경표)'로 나온 것.

김슬기는 최근 '이웃집 꽃미남'에서 무릎까지 내려온 깊은 다크서클의 웹툰 담당자 역할을 김슬기가 맡으며 맛깔나는 감초역할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고경표 역시 동네 최고간지를 위해 힘쓰는 유동훈 역을 맡아 코믹연기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 배우 모두 'SNL 코리아' 출신으로, 김슬기의 이상형이 마침 고경표로 나와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웃집 꽃미남' 속 이상형 찾기 게임'은 몇 가지 질문에 개인의 취향대로 클릭하면,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 미즈타코우키, 김정산 5명의 꽃미남 중 이상형 한 명이 최종적으로 선택되는 테스트다. 게임의 주요 질문은 "꽃미남 좋아해?" "스타일에 민감한 남자와 패션에 관심 없는 털털한 남자. 어떤 스타일이 좋아?" "모두에게 친절한 사람, 나에게만 친절한 사람, 어떤 사람이 좋아?"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질문에 답을 클릭하면 내게 맞는 꽃미남 이상형을 제안하고 있는 것.

김슬기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잘어울...리세요 ㅎㅎ!^^" "이제 웹툰 검사받으러 오면 유동훈씨한테도 말도 좀 시켜주고!!! 그러세요" "흠.....정말 좋으신거 맞죠?ㅋㅋ" "ㅋㅋㅋ경표님이면 됐줘잉~"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