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역시 여왕하면" 김남주, 여성채널 MBC퀸 대표모델 발탁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1-22 08:24


31일 서울 여의도 KBS 본관에서 2012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배우 김남주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2.12.31/

대한민국 대표 '여왕' 전문 배우 김남주가 여성채널의 '여왕'이 된다.

MBC플러스미디어는 최근 국민 여배우 김남주를 고품격 여성채널 MBC퀸의 채널 모델로 발탁했다.

올해 1월 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ㆍ패션ㆍ연예ㆍ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오는 2월부터 채널을 홍보하는 모델로 김남주를 선택했다.

김남주는 그동안 MBC의 인기 드라마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에서 보여준 연기를 통해 '여왕'하면 '김남주'를 떠올릴 만큼 '여왕'이라는 타이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독보적인 배우다.

또 김남주는 지난해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 잡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MBC퀸의 대표 여왕이 되는 김남주는 앞으로 채널 대표 모델로 영상 광고 및 지면,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반에 걸쳐 대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광고는 오는 2월부터 MBC퀸을 포함한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MBC퀸의 관계자는 "김남주 는 평소 드라마와 광고를 통해 보여준 세련된 안목과 감각으로 일명 '완판녀'이라 불릴 만큼 높은 광고효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MBC퀸 또한 김남주가 선택한 채널인 만큼 높은 홍보 효과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여성채널의 여왕'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