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5월 26~27일 체조경기장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4-23 08:51 | 최종수정 2012-04-23 08:52


슈퍼주니어.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월드 투어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5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4" in SEOUL ENCORE' 콘서트를 열기로 했다. 작년 11월,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 서울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인 만큼, 공연을 다시 보고 싶어하는 국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에서 슈퍼주니어는 히트곡 무대는 물론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까지 슈퍼주니어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http://ticket.gmarket.co.kr)에서 가능하다. 슈퍼주니어가 막강 티켓 파워를 지닌 그룹인 만큼, 팬들의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여행, 관광 관련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SMTOWN Travel(http://www.smtowntravel.com/concert)을 통해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슈퍼주니어의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는 콘서트 패키지도 판매되어, 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4월 27~2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5월 12~13일 일본 도쿄에서 월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