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신혜, 팬미팅서 직접 만든 노래 선물에 팬들 '감동'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2-02-20 09:23


사진제공=4HIM 엔터테인먼트

박신혜가 자신의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선물하는 노래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신혜는 지난 18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자신의 공식 팬클럽 '별빛천사'와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이날 박신혜는 무대 위에서 아무 세션 없이 홀로 기타를 연주하며 팬들을 위해 만든 곡을 노래했다.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에 달콤한 목소리로 전한 이 뜻하지 않은 노래 선물에 팬들은 "노래도 설레고 신혜도 설렌다"며 감동의 마음을 전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신혜가 직접 작사한 곡이자 팬들에게 바치는 노래여서 더 의미가 큰 것 같다. 그 동안 손에 굳은 살이 박힐 정도로 열심히 기타 연습하고 밤 새워 가사를 고심하는 모습을 쭉 지켜봤는데 그런 박신혜의 노력과 사랑이 듣는 분께도 전달 된 것 같다. 아직 노래 제목이 정해지지 않았는데 팬 여러분을 위한 노래인만큼 팬분들께서 제목을 지어주셔도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사회자 없이 박신혜가 진행하고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게임에 참여하는 등 1인 3역을 담당했다. 또 장근석, 정용화, FT아일랜드 등 '미남 패밀리'와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 함께 열연한 엄태웅, '선풍관가'에서 호흡을 맞춘 대만의 호우외가 영상으로 깜짝 생일 축하 인사를 전해 진한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이번 팬미팅 티켓 판매금 전액은 박신혜와 팬들이 뜻을 모아 대표적인 NGO 단체 '기아대책' 에 기부, 박신혜가 봉사를 다녀온 아프리카 가나의 별빛 천사 마을을 위해 후원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