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던전앤파이터', '혁신'으로 거듭난다!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1-07-03 11:32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던파 혁신(革新)'의 내용이 지난 1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던파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시스템의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신규직업 및 특수 던전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우선 14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화면의 해상도가 확장된다. 또 마을 및 던전 배경의 그래픽이 해당 지역의 콘셉트와 분위기에 맞게 개선되며, 편의를 고려해 일부 마을의 이동동선이 단축된다.

아울러 각종 무기 및 장신구를 매매할 수 있는 경매장의 검색기능이 직관적으로 재편성되며, 캐릭터의 장비 착용 후 모습을 미리 보여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새로운 콘텐츠로서 '프리스트'의 네번째 상위직업 '어벤저(Avenger)'와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특수 던전 '절망의 탑'이 추가된다.

또 '절망의 탑'은 하루에 한 번, 한 층씩만 도전할 수 있는 특수 던전으로 총 10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층에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기술을 구사하는 적이 분포해 있다.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오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1 던파 페스티벌'에서 자세히 공개되며, '던파'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이 추가로 배포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