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윤주, '도수코2' 포스터서 '미친몸매' 과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1-06-30 11:49 | 최종수정 2011-06-30 11:50


사진제공=온스타일

모델 장윤주가 완벽한 각선미와 함께 파격적인 섹시미를 과시했다.

장윤주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2'(이하 도수코2)의 MC를 맡아 프로그램 포스터 촬영에서 매혹적인 캣우먼 스타일을 연출했다.

스팽글 장식의 핫팬츠와 허리를 드러낸 초미니탑,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싸이하이부츠까지 모두 올블랙으로 통일,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한 것.

그는 군살없이 완벽한 바디라인은 물론,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눈빛과 당당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단독 촬영에서 장윤주는 또 스팽글 장식의 블랙 원오프숄더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우월한 각선미를 드러내는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미친 몸매'의 원조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도전자들과 함께 진행된 예고 영상 촬영에서는 무려 7000여만원에 육박하는 의상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도전자들이 착용한 가면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이 스와로브스키 보석을 손수 일일이 붙여 제작한 것이기도 하다. 이에 지원자들은 물론 스태프들 역시 촬영 내내 노심초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도수코2'는 지난 5월부터 촬영을 시작, 다음달 9일 첫 방송한다. '도수코'시리즈는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지면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온스타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