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코멘트]SK 염경엽 감독 "70승 기쁨 팬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9-08-07 21:24


2019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7일 오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렸다. 경기에서 5대2로 승리한 SK 염경엽 감독이 선수들을 향해 박수를 보내고 있다. 인천=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19.08.07/

[인천=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SK 와이번스가 KT 위즈를 꺾고 70승 고지를 밟았다.

SK는 7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KT와의 홈경기서 문승원의 6이닝 2실점의 호투와 불펜진의 깔끔한 마무리, 2회말 4점을 뽑는 집중력으로 5대2의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가장 먼저 70승 고지에 오르며 정규시즌 우승을 향한 진군을 계속했다.

SK 염경엽 감독은 경기후 "문승원이 팀의 연패를 끊는 투구로 승리의 발판을 만들었다. 또 오랜만에 테이블 세터진이 중요한 순간에 찬스를 만들고 중심타선으로 잘 이어줘서 경기를 잘 풀어갈 수 있었다"라면서 "최근 무더운 날씨로 많이 지쳐있음에도 집중력을 잃지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선수들을 칭찬하고 싶다"고 했다.

이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과 70승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인천=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