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K, 연고 학생 대상 야구 수학 토크 콘서트 개최

김용 기자

기사입력 2018-07-09 14:13



SK 와이번스가 '인천 SK 야구 수학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SK는 18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 경기에 앞서 오후 4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구장 위생교육장에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론 중심의 딱딱한 수업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학습할 수 있는, 교육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제는 '야구 속 수학 이야기'이며 빅데이터의 실제 활용 사례, 야구와 수학의 공통점, 야구를 통한 수학 교육, 인천SK행복드림구장 매스 투어, 응원 함께 배우기 등의 세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연은 연세대학교 및 대학원에서 응용통계학을 전공하고 SK와이번스에 입사하여 데이터 통계 관련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전략육성팀 배원호 매니저와 인천 인항고등학교 홍석만 수학교사(전국수학문화연구회 대외협력분과위원장)가 맡고, 김우중 SK와이번스 장내아나운서가 진행한다.

참가비는 8000원이고, 참가자에게는 당일 경기 1루 응원지정석 입장권과 응원 막대까지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교사 및 학생은 16일 오후 6시까지 배원호 매니저에게 전화(☎032-455-2685) 또는 이메일(scorpion@skwyverns.co.kr)을 통해 참가 학교 및 인원 관련 정보를 알려주면 된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