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kt 위즈, 대신증권과 2016~2020 업무협약 체결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15-12-16 16:41


프로야구 kt wiz가 대신증권과 2016시즌부터 5년간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


◇프로야구 kt 위즈와 대신증권이 16일 2016년부터 5년간 유효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마친 대신증권 나재철 대표이사가 kt 주장 박경수, kt 스포츠 김영수 사장(왼쪽부터)과 나란히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 위즈 제공
kt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통한 인지도 확산과 야구팬들을 위한 체험 마케팅을 2020년까지 공동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우선 2016시즌에는 구장 내 보드광고와 타자 헬멧, 수비 모자에 대신증권 브랜드 광고를 부착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 wiz는 아구 마케팅에서는 이례적인 장기 계약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고 대신증권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양사는 지속적으로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고 야구팬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김영수 kt sports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구단의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신증권도 매년 늘어나는 야구팬들에게 브랜드가 널리 알려져 상호 윈-윈(win-win)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 대신증권 나재철 대표이사 역시 "kt wiz와 첫 스포츠마케팅을 하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시즌 kt wiz의 선전에 힘이 되길 바라며 많은 야구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