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Kep1er(케플러)'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케플러는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으로 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과 표정 연기로 통통 튀는 분위기까지 완성했다.
또 케플러는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의 제목 'Up! (업)'도 공개했다. 타이틀곡 'Up!'은 상큼 에너지가 가득한 콘셉트 포토와 싱크로율 100%를 자아내며 올 여름을 뜨겁게 업 시킬 예정이다.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케플러가 지난 1월 선보인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케플러가 달려 도착한 행복이라는 이름의 꿈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로 발을 딛는 케플러의 꿈이 현실이 되는 모험 이야기를 풀어냈으며 비주얼, 음악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플러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탈 신인급 실력과 숨길 수 없는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아온 케플러는 여름을 겨냥한 상큼, 청량한 느낌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