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콩댁' 강수정도 놀란 이혜영의 럭셔리 하우스, 어느 정도 길래? 한강뷰 거실에 조각상이 '떡'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5-09 07:49 | 최종수정 2022-05-09 07:49


사진출처=강수정 인스타그램

사진출처=강수정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홍콩 부촌에 사는 강수정도 깜짝 놀란 럭셔리 하우스, 도대체 어떻길래?

이혜영의 스위트 홈이 화제다.

지난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방영된 예능 '해피선데이-여걸식스'를 통해 친분을 쌓아온 강수정은 최근 개인 SNS에 "혜영 언니와 만남 오랜만에 언니와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멋진 집도 구경 근데 언니는 왜 트레이닝복을 입어도 스타일리시한 거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수정은 이혜영의 집에서 담소는 나누는 모습. 멋진 한강뷰를 자랑하는 조각상이 있을 정도로 넓다. 이혜영의 아마추어 수준을 뛰어넘는 인테리어 감각이 빛나는 가운데, 마치 5성급 호텔 스위트 룸 같은 느낌이다.

한편 강수정은 지난 2008년 4세 연상의 재미교포와 홍콩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홍콩 부촌에 위치한 31층 높이 아파트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수정은 최근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 '70억의 선택' MC로 낙점됐으며, MBN '아!나 프리해' 출연도 확정지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