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혜영, 1살 연상 ♥재혼 남편 깜짝 공개...커피차 선물 '특급 외조'(돌싱글즈2)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1-12-12 21:37 | 최종수정 2021-12-12 21:45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방송인 이혜영의 재혼 남편이 방송에 깜짝 등장했다.

12일 방송한 MBN '돌싱글즈2'에서는 아내 이혜영을 위해 커피차 응원을 보내고 녹화 중 잠깐 들렀던 이혜영의 남편 모습이 공개됐다.

유세윤은 "지난주에 윤남기 씨급 멜로 장인이라는 이혜영 씨의 남편이 스튜디오에 난입하셨다"고 운을 뗐다.

이어 카메라에 잡힌 이혜영의 남편이 모습이 공개됐고, 이혜영은 얼굴을 붉혔다.

이혜영은 "사실 우리 방송 첫 커피차는 유세윤씨 아내가 보냈다"고 고마운 인사를 전했고, 이지혜는 "말을 안해서 몰랐다"고 뒤늦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세윤은 "태어나서 방송하면서 한번도 커피차를 받은적이 없었는데 첫번째로 아내가 보내줘서 고마웠다"고 아내에게 고맙다고 인사했다.

이혜영은 "우리 녹화 때마다 정겨운 씨 장모님이 직접 구워주신 스콘을 잘 먹고 있다"며 팀웍이 탄탄한 '돌싱글즈2' 출연진의 우정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우리 남편은 대외적으로 참 사람 좋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눈치가 없다. 여보 눈치 챙겨"라며 혼자 못챙긴 미안함을 위트있게 전했다.


이혜영은 지난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다.

ly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