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리박스 올리브영 첫 입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0-06-01 10:13 | 최종수정 2020-06-01 10:13

세리박스 모델 강소라, 김태희, 한혜연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이제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배우 김태희와 강소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리박스는 자사의 체중관리 보조제 제품을 소비자가 더 가까운 곳에서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온라인몰 중심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 매장으로까지 확대했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세리박스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세리번나이트', '세리컷알파'와 신제품 '세리번데이트리플', '세리컷프레소' 총 4종이다.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알파', '세리번데이트리플'은 각 2주분 구성으로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리박스는 오프라인 판매 시작을 알리기 위해 '올리브영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세리박스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내용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박스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첫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향후 세리박스 제품을 다양한 온o오프라인 매장에서 접할 수 있도록 소비자가 선호하는 판매 채널 확대에 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리번데이트리플'은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세리컷'과 '세리번'의 장점을 한 포에 담은 체중관리 보조제로 소비자의 의견을 기반으로 탄생하며,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