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대구·경북 힘내세요"…구혜선, 에세이집 수익금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기부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3-10 16:5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구혜선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구혜선은 10일 자신의 SNS에 "반려동물 에세이집 '나는 너의 반려동물' 수익금은 재해구호협회에 기부됐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반려동물과 여러분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는 것에 의미를 뒀다"고 전했다. 이어 "꼭 코로나19 극복하여 건강한 사회로 돌아가길 희망한다"며 "재해구호 홈페이지'희망브리지'를 통해 동참할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모두 모두 힘내세요. 대구. 경북 사랑합니다. 힘내세요"라며 응원을 더했다.

구혜선은 지난 해 9월에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집 '나는 너의 반려동물'을 출판한 바 있다.

한편, 구혜선 외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러 연예인과 셀러브리티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나훈아, 이병헌, 유재석, 아이유, 김혜수, 공유, 수지, 김우빈, 신민아, 현빈, 이영애, 박서준, 김고은, 주지훈, 송가인, 이경규, 전현무, 장성규, 박나래, 기안84, 혜리, 기성룡 한혜진 부부, 권상우 손태영 부부, 김무열 윤승아 부부, 고소영, 전지현, 소지섭, 다니엘 헤니 등의 많은 스타들이 함께 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