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미국 신곡이 타임(TIME)지 선정 금주의 베스트 곡 5에 올랐다.
매체는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여기 '올 어바웃 러브'에 관한 약간의 내용이 있다"며 "프렌치 몬타나와 함께했던 싱글 '후 두 유 러브?(WHO DO U LOVE?)'는 파티 곡이며, '비사이드 유(BESIDE U)'로 전 세계적인 아티스트 핏불이 적절히 등장해 문화 간 교류를 강조한다"며 신보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특히 "이모 팝 록 트랙에 기타 사운드를 더한 '유 캔트 홀드 마이 하트'는 페이스의 변화를 나타낸다"며 "록적인 느낌을 기반한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노래다. 그리고 이것은 언어, 장르, 문화의 장벽을 녹이는 신호이기도 하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미국의 유명한 언론 매체 타임지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신보는 타이틀트랙 '유 캔트 홀드 마이 하트'를 비롯해 사랑을 테마로 한 곡들로 구성, 감성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특히 글로벌 팝스타 핏불이 수록곡 'BESIDE U'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멤버 아이엠은 해당 곡에 자작 랩을 더한 스페셜 트랙 '비사이드유 (feat. Pitbull)(I.M VER)'를 발표하며 남다른 실력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