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매일유업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 식이섬유 보충을 쉽고 빠르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21 08:27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세계 NO.1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에 하루 부족분 식이섬유와 칼슘을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3종을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은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평균 섭취량을 기준으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와 칼슘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설계를 해 배변활동과 뼈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한 병에 사과 한 개 반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4000㎎과 우유 한 잔(200㎖)의 칼슘 200㎎를 담아 평균섭취량 대비 하루 부족분의 식이섬유와 칼슘을 충족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또한 매일 바이오는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았다. 150㎖ 한 제품에 L-GG 유산균 포함하여 500억마리(CFU)를 반영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은 업무와 학업 등으로 장 건강이 취약할 수 있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인의 식생활 패턴을 고려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쉽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