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매일 사용하고 인터넷은 이제 가입자가 2천만 명을 훌쩍 넘어선 규모로 휴대폰, 노트북, 각종 스마트기기를 통해서도 인터넷을 즐기는 시대가 된지 오래다. IT, 인터넷 강국은 이제 우리에게 너무도 익숙하고 최근에는 초고속 기가 인터넷 시대로 빠르게 진화 중 이다.
인터넷 가입에 있어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 즉 서포터가 되겠다는 취지를 사명에 그대로 담고 있는 인터넷서포터는 국내 모든 통신사인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인터넷, IPTV, 전화 상품 등을 한 눈에 비교 분석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유리한 방향으로 통신사와 상품을 추천한다. 또 인터넷 설치나 신청/가입/변경에 대해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터넷 가입 비교센터 운영으로 현재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상품, 즉 인터넷 요금제, 요금 할인, 유무선 결합상품, 장비 임대료, 해지, 위약금, 사은품, 재 약정 등 상세한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가 보다 많은 혜택을 볼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특히 기존의 동종 업체들이 실적을 위해 인터넷 가입 절차 중 접수에만 치중하는 것과는 달리 고객이 궁금해 하고 알아야 하는 부분인 상담 부문에 중점을 두고 최대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제공되는 카카오톡 상담과 홈페이지 내 문의게시판의 빠른 피드백은 편리한 상담으로 호응도가 무척 좋은 편.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최근 소비자가 선정한 '2016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주목을 받았다.
<글로벌 경제팀>
|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