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공간, 최상의 커피를 추구하는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는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SBS 월화드라마 '야왕'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야왕의 주인공과 드롭탑이 함께 나오는 장면을 캡쳐해 재치 있는 멘트를 함께 포스팅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며, 이벤트 당첨자는 15일 개별 쪽지를 통해 발표된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초연 이후 꾸준히 흥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가 결합돼 연인, 친구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야왕의 지난 8회에서는 정윤호의 도움으로 단번에 백학그룹의 커피 사업 팀장으로 올라서며 이를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애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그려졌는데, 해당 내용의 실제 촬영은 드롭탑 명동점과 학동사거리 매장에서 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들어 드라마의 실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카페 드롭탑은 이 밖에도 야왕 속 주인공들이 만나거나, 이야기 전개에 복선이 되는 중요한 대화들이 오가는 배경으로 그려지며 시청자들로부터 장소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공간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시청자들의 기억에 인상 깊게 남았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드롭탑은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는 남다른 PPL 전략으로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려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