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토익, 토익 콘텐츠 무료 제공 ‘토익전용관’ 오픈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1-18 14:16


영어전문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토익 관련 무료 콘텐츠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해커스 토익전용관'을 오픈했다.

'토익전용관'은 토익 학습자들을 위한 온라인 무료섹션으로, 겨울 방학 2달 동안 토익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토익분야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토익 리딩/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교재의 무료 강의는 물론, 학습자들이 매일 출석체크 및 수강후기를 남기면 토익 전액장학금, 챔프스터디 할인쿠폰 등 푸짐한 혜택도 주어진다.

'모의 토익' 콘텐츠를 무료 제공함으로써 본인의 성적 확인은 물론 응시자들간 순위확인도 가능해 실전감각을 익혀 토익 점수를 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토익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도 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이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보카게임'은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토익 교재에 수록된 필수 단어들을 게임을 통해 학습하는 콘텐츠로, 매월 대학별 대항이 벌어져 상위 링크된 대학과 참여자 개개인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실제 토익시험과 같은 유형의 문제를 게임형식으로 풀어보며 토익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토익배틀'도 토익 기초부터 실전까지 전 영역의 문제를 풀어보며 토익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