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이남수)가 New 하이트의 새로운 광고에서 화제가 된 '김연아의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활용해 '인터랙티브 댄스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에서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아이디가 없더라도 개인 PC의 사진을 업로드 함으로써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만들어진 자신만의 '아이스포인트 댄스'영상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게재하고 주변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을 활용해 주변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본인의 고유 URL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인터랙티브 이벤트는 최근 선진화된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기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새로운 기법이다. '상호활동적인', '쌍방향 소통' 등의 의미를 가진 '인터랙티브'의 의미를 살려 이번 아이스포인트 댄스 만들기 인터랙티브 이벤트에서도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과 친구들의 이름을 넣은 아이스포인트 댄스 영상을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쌍방향'의 교감이 존재한다. 만들어진 영상을 바라만 보던 기존 온라인 마케팅에서 탈피해 소비자가 직접 주인공으로 등장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된 것이다.
인터랙티브 댄스 만들기 이벤트를 준비한 하이트진로㈜의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이번에 시도하는 인터랙티브 이벤트는 소비자들과의 긍정적인 교감을 만들어갈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하며, "하이트진로㈜는 기존 주류 업계에서 진행해온 일방적 마케팅이 아닌 새로운 주류문화와 즐거움을 만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인터랙티브 댄스만들기 이벤트는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서 참여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New 하이트는 맥주 저장에서 여과까지 모든 공정의 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시켜 최적의 상태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ICE POINTTM 빙점여과공법을 통해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맛을 선보였다. 새롭게 바뀐 짙은 청색의 로고는 삼각형의 형태와 시원하게 뻗어나간 선을 통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