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로제타스톤 코리아, 새로워진 '토탈리 플러스' 홈쇼핑 론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23 10:53 | 최종수정 2013-06-23 10:54


글로벌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Stone®)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Stone.co.kr)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2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최신버전의 토탈리 제품으로 새롭게 구성된 '토탈리 플러스(TOTALe+)'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탈리 플러스'는 기존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되던 홈스쿨 제품이 아닌, 최신 버전의 토탈리(TOTALe™) 제품을 보다 새롭고 풍성하게 구성한 홈쇼핑 전용 패키지다. '토탈리 플러스'는 암기나 번역 과정 없이 독자적인 모국어 학습 원리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토탈리 코스(TOATLe Course™)'와 함께 원어민 코치와의 실시간 화상학습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1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컬러 인쇄로 업그레이드 된 총 20권의 워크북과 소장용 백업 CD가 포함된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총 300장의 플래시카드는 단계별 학습 내용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카드 맞추기 놀이 등의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영어를 즐겁고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홈쇼핑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구성의 '토탈리 플러스(TOTALe+)'의 론칭 방송을 기념해, 생방송 중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고급 USB 헤드셋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자동전화 주문 시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 모든 혜택은 24일 10시 2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생방송 중에만 제공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코리아의 관계자는 "토탈리 플러스는 로제타스톤의 모든 제품이 기존의 CD기반 소프트웨어에서 온라인을 통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 방식으로 변경되면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최신 버전의 토탈리 제품"이라며, "기존의 CD제품에 비해 부담은 줄이고 혜택과 효율성은 높인 새로운 구성의 '토탈리 플러스'는 61만 9천원에 판매된다"고 말했다.

론칭 방송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대표 전화(1588-771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