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김연아 결혼 발언 화제 "10년 안에는 결혼을..."

기사입력 2014-03-06 10:04 | 최종수정 2014-03-06 11:51


김연아 열애설 김원중 , 김연아 결혼 발언 화제 "10년 안에는 결혼을..."

김연아 열애설 김원중, 김연아 결혼 발언 화제 "10년 안에는 결혼을..."

'피겨여왕' 김연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녀의 결혼 발언이 새삼 화제다.

김연아는 지난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화요일 오전이었지만 수백여 명의 팬들이 세계를 제패한 자랑스러운 '피겨여왕'을 반겼다.

이날 김연아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선수위원과 관련한 질문에 "선수 위원 자격은 갖췄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지는 않았다. 하고 싶고 해서 된다는 보장이 없다"고 답했다.

특히 김연아는 "10년 후면 결혼은 할 것이다"라며 "10년 후면 35세인데 그때 안하면 너무 늦은 거 아닌가요?"라며 자신의 결혼을 언급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6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 현장사진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 선수는 지난 2012년 7월 태릉선수촌에서 만났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은 한 달에 두 번 밖에서 만나며 데이트를 즐겼다. 김연아가 주로 김원중의 외출, 외박 시간에 맞춰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또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학교 동문이라는 점, 얼음판에서 싸워야 한다는 공통분모가 둘을 가깝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디스패치는 지난해 8월부터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현장 포착 소식을 전하며 "김원중이 소치로 떠나는 김연아의 마지막 훈련도 지켜봤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김연아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열애설 완전 대박 뉴스", "김연아 열애설, 이제 연애도 해야지", "김연아 열애설, 예쁘게 사랑하세요", "김연아 열애설, 김원중 부럽다", "김연아 열애설, 김원중이 누구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연아는 당분간 팬미팅을 몇 차례 갖고, 5월 초 열리는 아이스쇼에 참가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