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이승기, 코로나19 돌파감염..'집사부일체' 불참·'싱어게인2' 관련無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02-16 11:29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15일 이승기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기는 이날 광고 촬영을 앞두고 진행했던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받고 일정을 중단했다. 이후 PCR검사에 임해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승기는 3차까지 백신을 접종 완료한 상태였지만, 돌파감염된 이후 현재 재택 치료 중이다.

이승기는 또 자신의 확진 소식을 걱정할 팬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며 연락을 많이 주셔서. 저는 일반 감기 같은 증상이니 너무 많은 걱정은 부디. 빠르게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겼다.

현재 이승기가 출연 중인 예능프로그램은 총 두 편.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다음주 녹화에 이승기의 불참을 확정했다. 이후 녹화 일정에는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JTBC '싱어게인2'는 다음 녹화까지 시간이 남은 상황. 이에 이승기도 예정대로 녹화 일정에 함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선 녹화 역시 1월 말에 이뤄졌기에 이승기와 '싱어게인2' 출연진들간의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