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233마음센터 세 번째 지점 압구정 '4233plus' 오픈…다양한 체험형 심리 프로그램 도입

장종호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3 09:28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앤웰니스(대표 강민재)가 운영하는 심리 서비스 공간 '4233마음센터'가 오는 24일 서울 압구정에 세 번째 지점 '4233plus'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4233plus 압구정점은 기존 연남점(서울)과 광안점(부산)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화된 관계 분석 서비스와 새로운 체험형 심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한층 차별화된 심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4233plus는 기존 연남점의 '너, 나, 우리'를 주제로 한 가벼운 관계 탐구에서 한발 더 나아가, 프리미엄 관계 분석 서비스를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심리 탐구를 지원한다.

데이터 기반의 결과 분석과 전문 상담사의 해석 상담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은 자신의 관계를 새로운 시각에서 이해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압구정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나와 상대방의 성향을 반영한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관계를 탐구하는 '캐릭터 키우기' ▲서로의 생각과 몸짓을 사진으로 기록해 관계의 특징을 네 컷 사진으로 남기는 '시그널 스냅' 서비스 ▲내면의 결핍 요소를 발견하고 전문 상담사의 조어를 받을 수 있는 '마음 비타민' 프로그램 ▲상대방의 시선 속에서 내 모습을 탐구할 수 있는 '내가 보는 너'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독창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4233plus 압구정점은 약 100평 규모로 설계되어 넓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방문객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며, 체험 프로그램에 몰입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프라이빗 개별 상담실을 배치해 기존 상담실의 경직된 분위기를 벗어나, 고객이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고 편안하게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233마음센터는 체험형 심리 서비스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으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SNS를 통해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한 방문객은 "연남점에서 남자친구와의 좋은 경험 덕분에 이번엔 엄마와 함께 4233plus를 방문하고 싶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이지앤웰니스 강민재 대표는 "4233plus는 체험형 심리 전시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관계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4233plus 압구정점은 오는 12월 24일(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정식 운영되며, 티켓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4233마음센터 세 번째 지점 압구정 '4233plus' 오픈…다양한 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