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커넥트가 'Connect Tomorrow(커넥트 투모로우)'를 ESG 캠페인 슬로건으로 내걸고, 친환경 프로젝트와 지역상생 프로젝트를 확대 운영한다.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 '자원 재활용, E렇게 S쉬울수 G가!'와 한부모 가정 지원 프로그램 등도 운영 중이다. '자원 재활용, E렇게 S쉬울수 G가!'는 어린이들 대상으로 자원순환 교육과 함께 우유팩 지갑 만들기, 리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 6월과 10월 두 차례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에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환경 교육뿐 아니라 역사 체험이나 악기 연주 등 주제를 확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분기별 성심모자원에 방문해 생일을 맞이한 아동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한부모 가정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한화그룹이 운영하는 각종 레저·관람시설 이용권 및 식품, 의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더 나은 미래환경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시행하고,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 교육 및 문화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단순히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넘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변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