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엘스킨'을 새롭게 론칭하고, '골드타치온' 공법을 바탕으로 한 선크림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을 출시했다.
또한 이 제품은 SPF50+/PA++++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특히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선크림 사용 후 메이크업 시에도 들뜸 현상이 없어 보습이 필요한 가을, 겨울철에도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용이하다. 오미자씨에서 추출한 특허 원료를 함유해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디엘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구입 고객 100명에게는 디엘스킨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 샘플(5매입)이 증정될 예정이다.
디엘스킨 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디엘스킨은 자체 개발한 '골드타치온' 공법을 중심으로 일상 속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습 기능을 두루 갖춰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인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