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나두가 '야핏사이클' 신제품 S3 스핀바이크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 진행한다.
야핏사이클 S3 스핀바이크는 안정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홈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일체형 사이클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넓은 프레임, 충격을 흡수하는 프리미엄 안장, 미끄러지지 않도록 특수 코팅 처리한 PVC 핸들, 미끄럼 방지 페달 등을 통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또한 신발끈, 바지 밑단 등이 자전거 체인에 말려들어가지 않도록 안전한 휠 커버를 적용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전하게 집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체중 115kg까지 거뜬한 고정력과 150~19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측면에서도 깔끔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그레이와 매트 블랙 컬러 또한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야핏 사이클 S3' 올인원 패키지는 사이클과 전용 앱 2년 이용권, 신형 태블릿(아이패드 9세대)으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 동안 올인원 패키지 구입고객에게 카카오 스마트 램프와 스마트 체중계, 홈트 423강 무료 수강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운동을 습관화할 수 있도록 금전적 보상 기반의 마일리지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야핏사이클'만의 강점이다. 사이클 앱에 접속해 출석한 횟수, 라이딩한 거리, 다양한 미션 등에 따라 월 최대 2만 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마일리지는 앱 내 스토어에서 스타벅스, 영화관람권, 백화점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야나두 김정수 공동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S3 모델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60여 개국에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를 통해 해외로도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