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몰디브 오젠 리조트, 샴페인 마스터 클래스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9-05 17:04 | 최종수정 2023-09-06 09:35


몰디브 오젠 리조트, 샴페인 마스터 클래스 개최

몰디브 리조트 더 오젠 컬렉션이 '샴페인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 오젠 컬렉션에 따르면 샴페인 마스터 클래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젠 라이프 마드후에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는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에서 저녁마다 개최된다. 프랑스 기 샤흐보 샴페인 하우스에서 대를 이어 샴페인을 생산 중인 자비에 샤르보(Xavier Charbaut)와 나탈리 샤르보(Nathalie Charbaut) 부부가 리조트를 방문해 직접 클래스를 진행하며 기 샤흐보 샴페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 샤흐보 샴페인은 직접 생산한 피노 누아, 피노 뫼니에, 샤르도네 등 다양한 품종의 포도를 이용해 전통적인 방법인 메토드 샹프누아즈 공법으로 샴페인을 생산하며 지역의 개성을 잘 표현한 뛰어난 맛으로 잘 알려져 있다.

더 오젠 컬렉션은 "참가자는 오젠 라이프 마드후의 Gin Is In 바에서 진행되는 샴페인 마스터 클래스에 참여한 후 주아 드 비브르 비치 클럽으로 이동해 야외에 마련된 저녁 식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오젠 리저브 볼리푸시에서는 뀌베 와인룸에서 마스터 클래스에 참여 후 수상 레스토랑 오리진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게 된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