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치킨도 요리다! '전설의 치킨' 14가지 천연향신료로 중독성 있는 맛 선보여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12-23 09:35 | 최종수정 2022-12-23 09:35


전설의치킨은 14가지 천연 향신료를 사용한 특색 있는 맛을 선보이며 원활한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는 치킨전문점이다.

닭고기 순살까지 100프로 국내산으로만 사용하며 로즈마리.큐민.타임등 14가지 천연 식재료를 갈아 시즈닝한다.

단순한 치킨이 아니라 요리를 만들겠다는 의지다.

100% 수제치킨으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맛을 자랑한다.

전설의 치킨을 선택하는 창업주들은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투자대비 효율 극대화하고 중독성있는 최고의 맛으로 단골을 사로잡으며 간단한 조리와 효율적인 판매로 매출대비 인건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으로 뽑고 있다.


또한 전설의치킨은 높은 권리금을 가진 번화가 상권만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투자의 기본 원칙인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이익을 내는 것에 집중하여 상권에 관계없이 최소한의 핀포인트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특유의 매장 분위기를 이끌어내는데 더욱 특화된 브랜드이다.

지인 창업 위주로 오픈하고 있는 전설의치킨은 다른 프랜차이즈와 달리 가맹비, 재가맹비 등을 받지 않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며 본사가 직접 주요물품을 생산 및 물류배송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물류비용을 낮춰 가맹점주의 이익 최대화가 가능하도록 했다.

전설의치킨 관계자는 "상담부터 오픈, 그리고 운영까지 모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하여 지속 가능한 성공매장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사진제공=시원전설의푸드】 브랜드 '전설의치킨' 매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