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오는 1월 31일까지 서울 용산에 위치한 '고메이 494 한남'에서
먼저, 발렌타인 싱글몰트 스테이션을 떠나는 출발지인 기차역 테마의 리셉션 부스에서 사전 예약 고객과 현장 등록 고객은 이번 여정으로 떠날 수 있는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이어지는 '싱글몰트 바'에서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발렌타인 싱글몰트라인업을 시음할 수 있으며, '브랜드존'에서는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의 스토리와 제품에 대해서 깊게 알아볼 수 있도록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공간에서는 발렌타인 싱글몰트 라인업 각각의 풍부한 향을 느껴 볼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스테이션의 메인 공간인 '포토존'에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3미터에 달하는 대형 스노우볼과 다채로운 장식들을 준비했다. 대형 스노우볼 및 포토존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깜짝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하이볼 스테이션'에서는 고메이 494 한남 푸드코트에서 발렌타인 하이볼 3종을 즐길 수 있으며, '마켓존'에서는 싱글몰트 글렌버기 외에도 다양한 발렌타인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