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스피리츠, ‘원소주 클래식’ 출시 및 내일부터 판매 시작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11-30 15:12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내달 1일부터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원소주 클래식(WONSOJU CLASSIC)'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리니지 W 한정판'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원소주 클래식'을 정식으로 출시하고 '원소주 클래식'만의 퀄리티와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에 상압증류 방식을 통해 탄생되는 '원소주 클래식'만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동증류기를 상징하는 구리색 라벨을 적용했다.

'원소주 클래식'은 강원도 청정쌀인 토토미와 누룩 그리고 누룩에서 채취한 효모로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이 일품이다. 또한 상온에서 압을 가해 끓이며 전통 증류식 소주 특유의 짙은 향미에 최적화된 증류방식인 상압증류 방식으로 증류해 다채로운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은 '미소(미지근한 소주)로 마시면 '원소주 클래식' 특유의 아로마와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으며, 차갑게 마시면 깔끔한 감칠맛을 선사해 전통주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원소주 클래식'은 원소주와 동일하게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2달간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원소주 클래식' 한정판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원소주 클래식'은 국내에서 개발된 효모를 최초로 사용하고 상압증류를 통해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을 선사하며 전통주의 진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