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그니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리뉴얼 버전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11-10 14:30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의 간편 대용식 브랜드 랩노쉬가 마시는 단백질 음료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리뉴얼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마일드 카카오(초코), 마일드 바나나, 마일드 라떼(커피)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고단백 저지방 음료'라는 별칭에 걸맞게 단백질 함량은 늘리고 당과 칼로리는 줄였으며, 분리유단백(MPI)과 농축유단백(MPC)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단백질 함량은 기존 24g에서 27g으로 증량하고, 하루 권장 섭취량을 100% 충족하는 700mg의 칼슘과 식이섬유도 12g 함유했다. 또한 손상된 근육의 빠른 회복을 돕고, 근육 피로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3가지 아미노산 BCAA(L로이신, L발린,L이소로신) 도 4500mg 들어있다. 당 함량은 기존 제품에 비해 62% 줄여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바나나, 초콜릿, 커피 원두 등 제품 원료 이미지로 입체감을 부여하고, 뚜껑도 컬러감을 더했다. 페트병은 라벨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이중 절취선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초고온 살균 공정으로 생산되었으며, 실온보관도 가능하다.

랩노쉬 관계자는 "단백질 음료의 경우 특유의 맛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분들이 있는데,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영양뿐만 아니라 맛에도 신경을 쓴 제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