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노랑풍선, 국내 1위 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서 '해외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9-20 16:36


노랑풍선이 국내 1위 키즈놀이앱 '놀이의 발견'과 손잡고 여행사로는 처음으로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놀이의발견'에 단독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놀이의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거리와 체험, 숙박 등 놀이 관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하는 국내 1위 종합 키즈 플랫폼이다. 1만여 개의 액티비티와 6000여 개의 온라인 놀이 클래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노랑풍선은 다채롭고 세분화되는 고객들의 여행 심리를 충족하기 위해 'MZ세대와 시니어를 위한 여행', '친환경 여행' 등 신선한 테마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더욱 풍성한 여행 콘텐츠 제공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

양사는 단독 제휴를 기념해 25일까지 '해외여행의 발견'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많은 다낭, 싱가포르, 괌 등으로 향하는 상품을 제공한다.

지역별로 키즈클럽과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 현지 전통의상 체험, 보트 탑승·테마파크 관광 등 액티비티, 전 일정 호텔식 등 아이 동반 여행에 안성맞춤인 요소를 담은 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의 패키지여행 상품을 결제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결제금액 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향후 일본 패키지여행 등 입점 상품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판매채널 다각화와 신규 여행 콘텐츠 개발에 힘써 다양한 단위의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