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써모스X블랙야크, 아웃도어족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9-19 10:49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등산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지리산 대작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산을 즐기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써모스와 블랙야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서 9월 14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BAC 종주 프로그램은 특정 기간 내에 해당 인증지를 연속으로 산행하여 GPS와 사진을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지리산 화대종주 프로그램은 산악인들에게 인기 높은 우리나라 3대 종주 코스 중 하나로, 화엄사에서부터 대원사에 이르는 코스이며 그 길이가 장장 46.2km에 달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BAC 앱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해진 기간 동안 코스 내 지점에서 GPS 및 사진 인증을 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의 완주자들에게는 써모스X블랙야크 지리산 화대 종주 챌린지 패치가 각인된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와 전용 보틀커버, 그리고 챌린지 패치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그 외 챌린지 완주자들에게는 디지털 배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써모스 등산용 보틀 시즌2 900ml는 아웃도어 전문가가 기획한 '진짜 등산 보틀'로, 오랫동안 온도가 유지되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력을 자랑한다. 컵라면 2개를 끓이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900ml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온보냉 효력은 높은 산을 오르는 등반자들이 정상까지 부족함 없이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또한 분리세척 가능한 더블 스크류 마개, 컵, 바닥 커버 등 등산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았으며, 390g의 가벼운 무게로 등산 가방에 부담 없이 넣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 함께 증정되는 전용 보틀커버는 충격에 강하고 흠집을 방지하는 재질로 제작됐다.

이번 챌린지는 산을 아끼고 즐기는 산악인들에게 더욱 친환경적인 등산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써모스 담당자는 "써모스와 자연 속에서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알피니스트 커뮤니티인 BAC가 만나 등산 애호가분들에게 보다 즐겁고 친환경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블랙야크 담당자는 "등산 애호가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적이면서도 짜릿한 도전의 경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거운 산행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