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플라자 호텔, '체크인 어텀 with 지니뮤직'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9-05 16:46


플라자 호텔이 가을을 맞아 '체크인 어텀 with(위드) 지니뮤직' 패키지를 11월말까지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플라자 호텔의 체크인 어텀 위드 지니뮤직은 예술과 문화가 결합됐다. 디럭스룸 1박과 블랑제리 투고(To-go) 세트, 궁궐 통합 관람권(2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2인), 지니뮤직 큐레이팅 음악 이용권 1매(30일)로 구성됐다. 플라자 호텔은 덕수궁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새로 오픈한 광화문 광장 등 서울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쉽게 방문 가능하다. 지니뮤직 DJ가 '가을 힐링과 감성, 여유로운 산책'을 주제로 큐레이팅한 음악과 플라자 호텔의 블랑제리 투고(To-go) 세트는 가을 나들이에 적합하다.

패키지 예약기간은 11월 29일이며, 투숙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궁궐 통합 관람권은 경복궁과 덕수궁, 창경궁, 창덕궁 및 종묘 입장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패키지 투숙일부터 약 3개월이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은 서울관, 과천관, 덕수궁관에서 이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2022년 12월까지다.

한화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서 휴식과 예술문화 공간, 큐레이팅한 음악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