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근당바이오, 라비의 '라비벳 로고송'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7-07 10:51 | 최종수정 2022-07-07 10:51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솔로 아티스트 라비(RAVI)와 함께한 '라비벳 로고송'을 SNS에 전격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벳 로고송은 업계 최초로 시도된 마케팅 프로젝트로, '라비벳(LABIVET)'과 발음이 비슷할 뿐 아니라 평소 SNS를 통해 반려견 '엉덩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 온 가수 '라비'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올라운더 아티스트이자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 수장인 라비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직접 라비벳 로고송 작사 및 작곡, 보컬까지 참여해 로고송을 완성했으며, 반려인으로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라비벳의 마음을 공감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냈다. '평생 건강하게 지켜줄게'라는 라비벳의 핵심 메시지를 담아 "라비벳 라비벳, 평생 내가 지켜줄게"라는 가사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을 그려냈다.

라비벳은 로고송과 함께 애견 엉덩이에 대한 애정과 프로페셔널한 작업 장면을 담은 라비의 로고송 작업 스케치를 '라비벳X라비 로고송 작업 메이킹필름 영상'으로 공개했다. 라비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라비벳의 마음을 노래한 이번 로고송 영상은 라비벳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비벳은 첫 로고송 공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비벳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된 '라비벳X라비 로고송 작업 스케치 영상' 풀 버전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라비의 싸인이 담긴 라비벳 유산균 본품과 싸인 카드를 증정한다. 추가로, 선착순 퀴즈 정답자 100명에게는 종근당바이오 락토허니티 본품을 증정한다.

라비벳 관계자는 "비슷한 이름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사랑한다는 점에서 '라비벳'과 가수 '라비'의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해 브랜드 로고송 협업을 제안했고, 그 결과 재미있고 멋진 결과물이 나와 만족도가 크다"며, "라비벳 첫 로고송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길 바라며, 라비벳 고객들과 라비의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