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아제약, 성장기 어린이 뼈 건강 증진 도움 '젤리칼슘잘크톤'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07-07 09:31 | 최종수정 2022-07-07 09:31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성장기 어린이의 뼈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젤리칼슘잘크톤'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젤리칼슘잘크톤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이용을 돕고 뼈의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의 뼈 건강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젤리칼슘잘크톤에 함유된 구연산칼슘은 탄산칼슘 대비 흡수율이 우수하고, 탄산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위장장애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건강기능식품 원료 생산업체인 융분즐라우어사(社)의 최고 품질 구연산칼슘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조아제약은 이번에 출시한 '젤리칼슘잘크톤'과 어린이 면역력 증진 및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젤리 잘크톤(망고맛·블루베리맛)',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을 돕는 '쾌변잘크톤'으로 '잘크톤 젤리' 라인업을 완성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젤리칼슘잘크톤은 요구르트 맛 젤리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며 "성장기 어린이의 뼈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젤리칼슘잘크톤은 1일 1회,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