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러쉬코리아 ‘고 네이키드, 노 플라스틱!’ 캠페인 위크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4-25 15:02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친환경 브랜드 'iN자연드림',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오는 5월 8일까지, 플라스틱 쓰레기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 '고 네이키드, 노 플라스틱!' 캠페인 위크를 진행한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5월 8일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러쉬코리아와 iN자연드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줍깅(줍다+조깅)' 활동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거나, 런데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지구를 위한 RUN 챌린지' 신청 후, 플로깅 인증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고네이키드노플라스틱, #러쉬, #런데이, #자연드림)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러쉬의 고체 샴푸와 입욕제, iN자연드림의 기픈물과 화분, 핸드타올, 런데이의 러닝용 양말 등으로 구성한 특별한 키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22일 금요일 여의도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로 인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다시금 알리고 작은 실천을 통해 지구를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퍼포먼스 행진도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러쉬, IN자연드림, 런데이 직원 및 회원, 고객 150여명 직접 거리에 나섰으며, 여의도 일대를 1시간 가량 행진하며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 등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