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청소기 브랜드 비쎌(BISSELL)과 애견카페 프랜차이즈 피터펫이 최근 반려동물 시장 발전과 복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피터펫은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리미엄 공간을 제공하는 애견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견주와 반려견의 휴식은 물론,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애견호텔과 전문 미용사로 구성된 애견미용실 또한 운영 중이다. 피터펫 역시 동물사랑 나눔뱅크에 애견 간식을 기부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시 동물사랑 천사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터펫 매장에서 비쎌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점과 특징을 이해할 수 있는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비쎌 제품을 구매하거나 피터펫 매장 방문 시 추가적인 혜택이 부여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쎌 최복문 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비쎌과 피터펫은 차별화된 반려동물 놀이 공간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비쎌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친화적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피터펫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