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면세점, 클래식 음악과 함께하는 여행 영상 '라 센' 시리즈 순차 공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0-11-25 11:10



신세계면세점은 25일부터 클래식 음악이 더해진 힐링 여행 영상 '라 센'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 글로벌 여행사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46%가 '여행지가 연상되는 음악을 감상하면서 여행 당시의 행복감을 떠올린다'고 밝혔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갈증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영상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여행지에서의 평범한 하루를 담은 영상에 아름다운 선율의 클래식 음악이 가미했다. 여행 중 봤던 풍경들과 더불어 힐링이 되는 음악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 센 시리즈는 파리에서 아트디렉터이자 지휘자로 활동중인 김광현씨와 협업해 제작했다. 김광현 디렉터는 베르사유 국립음악원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고, 파리스콜라 칸토룸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졸업해 베르사유 시청, 주불대사관 초청 연주 등을 담당했다. 동시에 파리 등 유럽에서의 일상을 영상으로 촬영하고, 어울리는 음악과 함께 현장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편집한 영상으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라센 시리즈의 시작은 '다시 갈 수 있을까'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잠시 여행으로부터의 '쉼'을 갖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생경해진 여행 중 만났던 장면들과 음악으로 언젠가 다시 떠날 수 있으리라는 희망을 담아냈다.

매달 다른 콘셉트의 영상을 신세계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그동안의 여행과는 사뭇 다르지만, 라 센 영상을 통해 여행 중에 느꼈던 설렘과 기분을 최대한 생생하게 전하고자 했다"며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경험, 또 누군가에게는 추억을 떠올리는 의미 있는 3분이 되길 바라며, 빠른 시일 내 모두가 안전하게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