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R&D센터 등 3대 연구개발(R&D) 조직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의 기술과 디자인 경쟁력을 격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업계 유일한 메디컬R&D센터에서는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분야별 전문의를 포함한 수십명의 전문 연구 인력이 마사지 프로그램과 건강 증진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검증하는 한편 새로운 헬스케어 기술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브랜드 선호도 및 제품 만족도로 이어졌다. 실제로 한국리서치가 올해 초 안마의자 보유 남녀 5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 75.6%가 바디프랜드를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답변했으며, 만족도 역시 81%의 높은 비율로 바디프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천 의향도 74.1%로 긍정적이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를 올해는 물론 8년 연속 안마의자 1위 브랜드로 만들어 주신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 경쟁이 치열한 안마의자 시장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보다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분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