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사케이(ROSA.K)의 뮤즈 이주연, 2020 FW 화보 공개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9-16 10:40




- 팔색조 이주연, '카바스 모노그램(CABAS MONOGRAM)' 신제품 완벽 소화

- 출근룩부터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한 가방 스타일링 제안


사진 출처: 로사케이(ROSA.K)
프리미엄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2020 FW 패션 화보를 공개함과 동시에, 새로운 뮤즈로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여배우 이주연을 선택했다.

로사케이의 디자이너 로사(ROSA)는 "이주연 얼굴에 국내 유명 셀럽 제니, 한예슬, 손담비, 오연서의 이미지가 모두 담겨있으며, 로사케이의 데일리룩에서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커버 되는 팔색조의 매력과 비슷하다고 판단해, 이번 20FW 로사케이 뮤즈로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로사케이의 FW 화보는 "Stay at home" 컨셉과 "Monday To Sunday" 테마로 코로나 19 환경 속에서도 트렌드를 잃지 않고 현 상황을 유쾌하게 이겨내는 여성을 표현했다. 이에 안정감을 주는 집이라는 공간에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 속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출근룩부터 홈웨어,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한 룩에 완벽한 가방 스타일링을 소화한 이주연은 팔색조 비주얼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맘껏 뽐낸 반면 엉뚱하고 재미있는 모습도 완벽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과감 없이 보여줬다. 현장에서는 평소 가까운 지인처럼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때문에 주변에 많은 관심을 받아 자연스럽게 지드래곤 열애설과 같은 루머와 오해를 받게 된 것 같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이주연이 착용한 로사케이 가방은 2020 FW "트라페즈(TRAPEZE)" 뉴 라인으로 미니 토트, 쇼퍼M, 쇼퍼L 3가지 스타일로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디자이너 로사가 가장 좋아하는 시크릿 블랙 컬러가 신규 출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출처: 로사케이(ROSA.K)
프랑스어로 사다리꼴이란 뜻의 트라페즈(TRAPEZE)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20 FW 신제품 디자인의 특징을 나타내며 안감을 없애고 양면 소재를 사용해 모노그램 패턴과 가죽 컬러 콤비의 포인트를 주었고 지퍼 또는 클로저를 활용해 기존 쇼퍼백의 단점을 보완했다.

한편 이주연과 함께한 로사케이의 FW 화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주연이 착용한 가방들은 공식온라인스토어 및 신세계 강남점, 롯데 본점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스토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